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배린이 흑역사 챌린지’ 이벤트 진행

◇뉴스요약

크래프톤는 28일 배틀그라운드가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배린이 흑역사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모두를 위한 배틀그라운드(BATTLEGROUNDS FOR ALL)’ 슬로건에 맞게 새로운 이용자들도 게임에 쉽게 적응하고 즐길 수 있도록 실패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배틀그라운드를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게 하려는 의도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소셜 챌린지 형태로 진행되는 ‘배린이 흑역사 챌린지’는 신규 이용자의 게임 플레이 흑역사를 소셜 채널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크래프톤은 28일 ‘PUBG: 배틀그라운드’가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 실력과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배린이 흑역사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래프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무료화와 함께 선언한 ‘모두를 위한 배틀그라운드(BATTLEGROUNDS FOR ALL)’라는 슬로건에 맞게 새롭게 합류한 이용자들도 게임에 쉽게 적응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말하고 "멋진 게임 플레이는 수많은 실패에서 시작되는 만큼, 실패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배틀그라운드를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재밌게 즐길 수 있게 한다는 의도"라고 말했다.

크래프톤에 따르면 소셜 챌린지 형태로 진행되는 ‘배린이 흑역사 챌린지’는 신규 이용자가 직접 경험했거나 신규 이용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 흑역사를 소셜 채널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다.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웨이보 등으로 참여 가능하며, 스크린샷이나 짧은 영상을 #PUBGEpicFails 등의 지정 해시태그와 인게임 닉네임, 게임 플랫폼명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이벤트는 27일 오후 4시부터 2월 23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결과는 2월 28일 발표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서 "총 22명의 우승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우승자에게는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우승 상금 20,000 G-coin, 16.2 서바이버패스 1회, 특별 제작 실물 트로피 등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이벤트가 진행되는 4주 동안 주간 베스트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최소 500 G-coin에서 최대 50,000 G-coin으로 구성된 랜덤 G-coin 박스가 지급된다"고 말했다.

한편 크래프톤은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 모두가 실력에 관계없이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린이흑역사챌린지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뉴스요약크래프톤는 28일 배틀그라운드가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배린이 흑역사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모두를 위한 배틀그라운드(BATTLEGROUNDS FOR ALL)’ 슬로건에 맞...

www.news33.net